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반품하는 방법 ▶

반품하는 방법

  1. 네이버페이로 결제하고 반품할경우

① 네이버페이주문에서 반품신청을 합니다 (CJ대한통운지정택배사선택, 환불금에서 택배비차감선택)

② 상품포장후 택배기사를 기다립니다

③ 상품확인후에 결제비용에서 왕복배송비 5000원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1. 다른방법으로 결제하고 반품할경우

① 고객센터로 반품상품을 알려주세요

② 가까운 편의점택배에서 착불로 보내주세요

③ 상품확인후에 결제비용에서 왕복배송비 5000원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 교환/반품기간 : 물풍수령후 7일이내

※ 교환/반품주소 : 경기도 이천시 영창로 160-8″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교환/반품이 어려운경우 : 상품이 훼손된경우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교환하는 방법 ▶

교환하는 방법

  1. 고객센터로 교환상품을 알려주세요

① 상품포장후 택배기사를 기다립니다

② 직접배송하실경우 가까운 편의점택배에서 착불로 보내주세요

  1. 교환배송비 5천원을 결제해주세요

① 사이트하단 농협계좌로 무통장입금/계좌이체를 합니다 (농협 183-12-409237 감동윤)

② 사이트하단 교환배송비를 클릭후 결제합니다

③ 택배발송시 5천원을 동봉합니다

※ 교환/반품기간 : 물풍수령후 7일이내

※ 교환/반품주소 : 경기도 이천시 영창로 160-8″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교환/반품이 어려운경우 : 상품이 훼손된경우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교환/반품 가능, 불가능한 기준이 있나요? ▶ 상품훼손시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1. 구매자 단순변심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상이, 물품하자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착용 흔적이나 굽 닳음, 원단 스크래치, 수선, 오염, 세탁 등)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착용만해도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레깅스, 스타킹, 양말 등의 잡화 )

※ 유의사항
1. 모니터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는 있을수 있으며 이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굽높이 ,상세설명 등 측정 방법에 따라 0.5~1cm오차는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미세한 차이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3. 착화전 충분히 확인하실 수 있는 불량 부분(박음질, 양쪽 사이즈 또는 색상 다름 등)이며 인지하셨음에도 착화하셨을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결제시 주문확인방법 ▶ 비회원조회클릭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1. 오른쪽사이드바 ▤를 열고 비회원조회 클릭
2. 주문번호는 결제완료페이지와 결제완료 이메일에 있습니다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마이쇼핑을 클릭하면 회원정보수정 버튼이 있습니다.
탈퇴버튼이 없을시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처리해드립니다
회원탈퇴시 적립금 및 쿠폰이 모두 소멸되오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주문상품이 품절된경우 ▶ 변경 또는 환불해드립니다

품절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1. 상품변경을 요청하실경우 1:1문의 혹은 콜센터로 말씀해주세요.
2. 카드결제일경우 자동환불되시고 무통장입금일경우 고객센터로 환불받으실 계좌를 알려주세요.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가능합니다.
배송주소지와 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인터넷주문과 동일하게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완료후에 색상/사이즈/배송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상품발송전의 경우)

상품발송전의 경우 ▶

1. 내계정-주문내역에서 배송중이 아닐경우 1:1문의 및 고객센터(070-7642-4090)로
변경/취소접수를 통하여 답변을 받으셔야 정상적으로 변경/취소가 가능하세요.
(오후 4시 전까지 문의답변을 받지못하시는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립니다)

상품발송후의 경우 ▶

1. 이미 배송이 이루어졌을 경우 제품의 회수가 불가능하므로 교환절차를 해주셔야 합니다.
2. 교환접수시 교환비용2,500원이 발생됩니다
3. 상품발송후 상품변경의경우 상품포장/준비로 배송이 1~2일정도 늦어질수 있습니다.

불량, 오배송일 경우 ▶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1. 외부에서 신은 상품의 경우, 상품가치가 손상되어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불량&오배송은 반품하기 전, 1:1문의나 콜센터에 내용을 남겨주세요.
담당자가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유의해주세요!
1. 불량&오배송이 아닌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시, 배송비는 감동샵이 부담합니다.
3.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시, 동일한 상품으로는 무료배송이 되나, 다른 상품으로 변경시, 착불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불량이 아닌데도 교환,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으려고 악의적으로 클레임 하시는 분들로 인해 동일 상품이 아닐경우 배송비 청구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만약 원치 않으실 경우 반품처리해주시면 무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배송일이 알고싶어요 ▶ 입금후 1~2일소요됩니다

배송은 입금이 확인되고 1~2일 안에 됩니다!
GS택배로 발송하고, 송장번호를 문자전송으로 보내드려요!(준비중)
주말을 제외하고 2~3일 내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고객님! 이럴 땐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어요!
1. 주문이 폭주하고, 발송이 지연되는 상품일 경우
2. 명절이나 연말처럼 택배사에 배송물량이 밀려있는 경우
3. 폭우, 폭설, 태풍 등 심한 날씨 영향을 받는 경우(도서산간 배송 시에 배가 뜨지 않는 경우등)

배송주소변경 ▶ 상품발송이전 가능합니다

1. 배송대기중이나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가능합니다! 1:1문의나 콜센터로 연락주세요.
2. 전산상 배송준비 단계더라도, 연동시간이 소요되어 고객님께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기본배송 2500원입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

▶ 다음의 경우에 반품배송비는 2,500원입니다

1. 다른상품/다른사이즈로 교환일 경우
2. 단순 변심, 교환일 경우에 2,500고정요금이 발생합니다

▶ 불량/오배송일 경우
1. 불량, 오배송일 경우 배송비 무상으로 교환, 반품 처리 해드립니다.
(단, 실밥이나 신발 마감부분, 재단선, 작업 고정부분 구멍 등 미비한 부분은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2. 상품이훼손되거나 상품가치가 하락한경우 불량으로 처리가 곤란한점 양해드립니다

▶ 무료배송 쿠폰이 있으실경우
무상으로 교환됩니다

상품을 반품하고싶어요 ▶

1. 반송주소는 [경기 이천시 영창로 160-8]입니다.

2. 배송비 결제창을 이용해주세요.

3. 결제창이 나오지않는경우 아래계좌로 입금해주세요.
▶농협 18312-409237, 예금주명 : 감동윤

4. 타택배나 편의점 택배 이용시 배송비 착불로 선택해주시고 입금해주셔서 보내주세요.

5. 보내주신 상품을 반품담당자가 받아보는대로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상품발송전)

배송전의경우 가능합니다!

묶음배송의경우 1:1문의나 콜센터로 연락을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주문서가 묶어졌더라도, 상품이 지연되거나 품절되면 나눠서 발송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주문상품 중 일부 상품만 받았어요 ▶ 입고지연시 부분배송됩니다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상품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준비된 상품 먼저 보내드려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받으신 상품 송장에 [부분배송]이라고 적혀있을거예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나머지 상품도 곧 도착합니다.

택배조회시 배송완료로 뜨지만 상품 못받았어요 ▶ 문의주세요

고객님! 걱정하지 마세요!

1. 전산상 배송완료가 먼저 입력되고, 다음날 받아보시는 경우도 있어요.
2. 담당 택배기사님과 통화하셔서 확인 해 주세요.
3. 상품이 분실되었을 경우 1:1문의나 콜센터에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릴게요.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 주문내역에 취소를 클릭해주세요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후
마이쇼핑 ▷ 주문내역에서 취소 신청을 하시면 처리가 됩니다.
다른 상품이나 옵션변경은 불가하기 때문에 꼭 1:1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예외사항
1. [배송대기중] 단계일 경우 직접 취소 가능
2. [배송준비중] 단계일 경우 1:1문의나 콜센터로 취소 또는 변경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3.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발송작업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반품 또는 교환신청 가능합니다.

주문자와 환불계좌 예금주가 다를경우 ▶ 문의주세요

주문자, 입금자와 환불받으실 예금주가 다를 경우 환불처리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자,입금자의 연락처나 결제영수증을 확인후에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금액이 청구되었어요 ▶ 기간이 소요됩니다

카드취소는 취소처리 후 바로 환불이 되는 것이 아니라, 카드사로 승인되는 데까지 일주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일주일 후 카드사에 문의주시거나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환불은 언제 되나요? ▶ 항목별세부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가상계좌/계좌이체후에 주문취소를 할경우
주말과 공휴일 제외하고 1~2일 소요됩니다.
예금주나 계좌오류시 환불이 어려우니 정확하게 기재 해주세요.

2. 카드결제하셨나요?
카드취소처리는 접수 후 주말 제외 후 약 2~4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하십니다.

3. 휴대폰 결제하셨나요?
감동샵 환불담당자가 취소승인을 하면, 일주일 후에 통신사에서 확인됩니다.
단, 부분취소 또는 결제하신 월이 아닌 다음달에 취소요청하실 경우 주문자 계좌번호로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4.에스크로 하셨나요?
취소승인처리 후, 일주일 뒤에 PG사에서 확인됩니다.
부분취소의 경우, 구매한 상품금액과 배송비를 입금하시면 전체취소 해드립니다.

5. 적립금이나 예치금으로 결제하셨나요?
주말과 공휴일 제외하고 1~2일 이내에 환불됩니다. 예치금은 계좌로도 환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부분취소도 가능하십니다

네이버페이/무통장입금결제시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그이외의
결제수단은 확인이 필요합니다

간혹 포인트 결제 및 카드사의 방침에따라 부분취결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하단 개인결제창을 이용해주세요

회원가입하려고 하는데 이메일이 중복되었다고 나와요 ▶ 비밀번호찾기

동일한 이메일로 다른회원이 가입하였거나 이미 가입되어있는 상태입니다.

다른 이메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 찾기방법은 이렇습니다

로그인/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를 통해 가입하신 이메일로 회원정보를 확인하시고 로그인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가입이력이 없으실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로 가입 또는 1:1문의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쇼핑을 확인해주세요

사이트상단 마이쇼핑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후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안돼요 ▶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될 경우 10분뒤에 다시 전화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문의를 이용하시면 최대한 빠르게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070-7642-4090, 09시 ~ 21시(연중무휴)

결제/입금확인 ▶ 입금자와 결제자가 다른경우

결제자와 입금자가 다른경우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